비지스의 3형제, 즉 배리 깁·로빈 깁(Robin Gibb)·모리스 깁이 공동으로 만든 작품으로, 70년대 영화 『Saturday Night Fever』(토요일밤의 열기)에 삽입되어, 77년 빌보드 차트 1위에 3주간 랭크되기도 하여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곡이다. 그 이후로 'Take That' 이나 'Portrait' 가 이 곡을 리메이크 해서 히트시키기도 했지만 그래도 오리지날 곡의 느낌을 따라올 수 없는 듯 하다.
:::: BEE GEES ::::
Barry Gibb, Robin Gibb, Maurice Gibb 삼형제로 구성된 Bee Gees는 70년대에 가장 인기있었던 밴드이다. 40년 넘게 최고의 그룹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Bee Gees는 Brothers Gibb의 이니셜인 'B'와 'G'에서 그룹이름을 따온 형제그룹이다. 큰 형인 Barry Gibb과, 쌍둥이 동생들인 Robin Gibb, Maurice Gibb으로 구성되어 있는 비지스는 영국의 맨체스터 출생이지만 58년 호주로 이민을 가서 호주 퀸스랜드의 브리스베인에서 활동을 시작한다. 호주 내에서 인기몰이를 하기 시작한 그들은 'New York Mining Disaster, 1941'로 소속사를 폴리그램으로 이전하여 영국에 재진출하고 천재적인 작곡 능력과 하모니를 기반으로 최고의 그룹으로 자라나게 된다.
Bee Gees는 이곡 외에도 "Don't forget to remember"라는 곡이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불후의 명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애창되는 곡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