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she Ima Bah Ahena
- Yafa Utzeira
- Mos Az Aha Al Give A Bana Hahait
-
- Halfu Haavivim
- Hatzi Meah Avra
- Vetaltalim Halchu Ciba Beintaim
-
- Aval Al Hof Yarden
- Kemo Meumal Lo Kara
- Ata Adumia
- Vegam Ota Ata Horad
-
- **
- Horchat Hai Caliptus
- Hagesher Lasira
- Vereah Hamaluah Al hamaim
- Horchat Hai Caliptus
- Hagesher Lasira
- Vereah Hamaluah Al hamaim
-
- ~ ~ ~ ~ ~
-
- Bashebil Hine Yoredet
- Edat Hatinoqot
- Hem Bayarden Irsha Shebu Ragtaim
-
- Elu Hatinoqot
- Kbar Lambu mispor
- Ish Mihanearim
- Oshim Mishunaim
-
- Aval Al Hof Yarden
- Kemo Meumal Lo Kara
- Ata Adumia
- Vegam Ota Ata Horad
-
- ** Repeat
-
|
-
- 그대와 내가 지켜온
- 세상과 시간 속에서
- 우린 이미 너무 많은 모습을 닮아버렸죠
때로는 그것이
- 우릴 가슴뛰게도 했었고
- 때론 우릴 아프게도 했던걸 아시나요
-
- 오랜 기억에서 머무른 그대~~
- 무엇이 우릴 힘들게 하는지
마지막 그날까지
- 그대 내게 왜 아픔만을 주나요
-
- **
그대곁에 내가 서있을테니
- 이제 아파하며 울진 말아요
- 그 흔한 약속없이
- 그대곁에 내가 서있을테니
- 이제 아파하며 울진 말아요
- 그 흔한 약속없이
-
- ~ ~ ~ ~ ~
-
- 우리 그렇게
- 서로 잃어 버리면 안돼요
- 영원히 ~~
-
- 내게 허락할
- 그대 기쁨보다
- 아픔이 많은 사랑이 될꺼란 것도
- 알고 있어요.
-
- 오랜 기억에서 머무는 그대
무엇이 우릴 힘들게 하는지 마지막 그날까지~~
- 그대 내게 왜 아픔만을 주나요
-
- ** 반복
-
|
- ♣. 위의 우리말 해석은 구하기가 정말 어려웠었는데 홍지민 님께서 보내 주셨습니다.
- 홍지민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NOTES...
-
-
-
- :::: "햇새벽 지중해의 금빛꽃 < ISHTAR >" ::::
-
신비로운 몽환적 목소리로 마른 영혼을 어루만지는 가수, Ishtar. 지중해를 안고 펼쳐지는 깨끗한 모래밭과 눈부신 태양, 맑고 시원한 공기, 4000년 역사가 숨쉬고 있는 이스라엘이 탄생시킨 가수, Ishtar. 겨울의 삭막한 건조함 속에 울려 퍼지는 그녀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따뜻하고 청아한 아늑함이 가득 느껴진다.
- Ishtar 는 혼탁한 시야를 맑게 해주듯 동양만이 지닌 신비롭고 매력 넘치는 목소리로 아련한 추억을 되살리게 하는 힘이 있다. 따라서 그녀만의 탁월한 음악적 매력은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 Ishtar 는 이집트인 어머니와 모로코 출신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Ishtar는 15살에 노래를 시작했고 연기도 하였다. 그녀는 호주의 나이트클럽에서 공연하면서 언젠가 스타가 되어 돌아갈 꿈을 키웠다.
- 그녀가 파리에 정착 후 Kaoma의 리드 싱어로 활동할 때, 프랑스 프로듀서의 눈에 띄어 이집트 음악과 Flamenco 리듬이 어우러진 실험적인 곡인 "Alabina" 라는 노래를 부르며 음악의 세상 위에 첫선을 그렸다.
- 그 후 너무나 많은 비밀과 역사가 숨쉬고 있으며, 풍부하고 다양한 대비와 대조가 신비하게 어우러져 있는 나라, 이스라엘 출신답게 다양한 언어로 노래하게 되었으며, World Music의 새로운 얼굴인 Ishtar 는 성공적 싱글의 이름을 따서 "Alabina" 라는 그룹을 만들고, 수세기의 오래된 문화의 여행으로 팬들을 안내하였다. 그녀의 powerful한 목소리, 독특한 Vocal Style, 역동적인 개성과 섹시한 금발은 Ishtar 가 폭풍처럼 유럽을 사로잡는 것을 도와 Alabina 는 유럽에서 80만장, 미국에서 30만장 이상 팔렸고 몇 달 동안이나 World Music 차트에 순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공연을 하였다.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수준 높은 하이테크 스튜디오를 두려워하지 않고, 이국적 정서를 문제 삼지 않고, 또 외국어나 외국의 춤으로 인해 동요하지 않는 보헤미안의 영혼을 지닌 국제적 밴드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 Ishtar 는 Pop Music의 리듬과 함께 Flamenco와 동양의 신비로움을 현대 음악과 결합하여 그녀의 소리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녀의 음악 스타일을 못박고, 특징짓기는 어렵다. "Alabina" 는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World Music 그룹이지만, Ishtar는 Pop-Ethnic이라는 별명을 더 좋아한다. 12개의 곡에 감각적으로 뿌려져 있는 동양적 양념은 그녀의 완벽한 고결성에서 비롯된 듯하다. 음악에는 언어의 장벽이란 것이 없듯이 Ishtar는 언젠가 그녀의 음악이 인도에서 자리 잡기를 바라고 있다. 인도문화에서 음악이라는 것은 Ishtar 음악과 상당히 비슷한 듯 하다.
- 하나의 나뭇잎을 봐도 햇빛이 반사되어 더 밝게 빛나는 부분과 그림자 부분으로 나뉘어, 나뭇잎의 푸른 혈관들을 볼 수 있듯이 Ishtar 의 음악적 감성은 프랑스 샹송의 그것과 Pop Music, 이집트의 독특한 음악이 공존하는 이국적인 것으로 그만의 묘미가 느껴진다. 다양한 문화와 함께 하는 것은 그녀의 공동체이자 그녀 안에서만 빛나는 그녀 삶의 일부일 것이다. 비 온 후 땅이 거의 말라갈 때쯤 나무, 풀잎들 사이로 풋풋한 내음이 풍길 때처럼 그녀의 목소리가 스며들며 2003년 새해의 시작과 더불어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여 준다.
- [ From Allaccess.co.kr ]
-
-
- :::: MBC 수목 미니시리즈 - '눈사람' ::::
-
줄거리 :
-
- 연욱과 필승의 첫 만남은 우연이었다. 그리고 그 날 둘 모두 일진이 안좋았다. 필승은 거리에서 싸움이 붙은 여고생들을 파출소로 연행하고, 함께 끌려가 깡패 취급 당하는 것에 화가 난 연욱은 필승의 수갑집을 슬쩍 한다.
- 수갑이 없어진 걸 안 필승은 잡히기만 하면 작살을 내겠다고 벼르고 또 벼르는데, 그 여자애가 수갑을 찬 채 자기 발로 나타난다. 장난을 치다가 실수로 수갑이 덜컥 채워진 거다. 그런데, 그 말썽꾸러기 여자 애가 하필이면 사랑하는 연정의 동생이라니!
- 필승은 연정과의 결혼을 위해 연욱이 얄밉지만 태도를 백팔십도 바꾸기로 한다. 예비처제의 환심을 사기 위해 선물공세, 밥 사주기는 기본이고 유치장 관광에 잠복근무 동행까지 허락한다. 그럴수록 연욱의 방해 작전도 한층 뜨거워진다.
- 언니 험담 늘어놓기, 스캔들 조작하기, 전화 따돌리기, 데이트 방해하기... 수위는 점점 높아지는데 필승은 그런 연욱이 조금씩 귀여워지기 시작한다.
- 연욱을 처음 만나던 날 성준도 일진이 안 좋았다. 경기 중에 상대 선수들과 난투극이 벌어져 그 주동자로 파출소에 끌려왔는데 웬 형사(필승)가 고1짜리 여학생 때문에 길길이 뛰는 것이었다. 맹랑하고 당당한 연욱에게 호기심이 발동한
성준은 경기 티켓을 선물한다.
-
- 그런데 그녀가 오지 않는다. 성준은 오빠부대를 몰고 다니는 실력 있고, 잘 생기고, 돈 많은 아이스하키 선수다. 그런데 연욱은 자신을 돌보듯 한다.
- 처음엔 이성으로서의 관심 보다는 그저 만나면 재미난 일이 생길 것만 같은 아이일 뿐이었는데, 은근히 기분이 상한다. 괘씸해서 찾아가 보니 연욱은 필승을 언니에게서 떼어놓느라 정신이 없다. 결국은 거기에 그도 이용 당한다. 사실 연욱은 성준이 귀찮았다. 친구 상희는 킹카라고 하지만 언니를 구제하느라 하루 24시간이 모자라는데 자꾸따라 붙는 것이 싫었다. 그러나, 그런 연욱의 심정과는 반대로 연욱을 향한 성준의 호기심은 날로 증폭된다. [ From imbc.co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