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권도자료 ▒

치한 퇴치법 상황별 9가지 여성 호신술

천하한량 2008. 7. 14. 02:47
앞에서 잡았을때 :

 

 

 

치한이 앞에서 잡았을때 치한의 엄지손가락을 잡고 밖으로 손을 밀칩니다. 그리고 치한의 사타구니,배,얼굴등을 발로 가격합니다.
   

 

 

 

뒤에서 어깨를 잡을때:

팔을 위로 올리며 뒤로 돌아 치한의 얼굴쪽으로 향합니다.그렇게 하면 팔이 치한의 팔안쪽에 위치하게 되며 이때 얼굴을 손으로 가격합니다.

 

 

옆에서 허리를 잡은 경우: 손으로 허리를 잡은 치한의 팔을 감으며 치한 정면으로 돕니다.돌면서 동시에 반대손으로 치한의 얼굴을 공격하거나 남자의 급소를 발로 가격합니다.
 

 

 

 


머리를 감싼경우:

 

 

아래와 같이 치한이 머리를 감싼 경우에는 치한의 감싼 손을 잡으며 균형을 유지합니다. 그리고 반대손으로 치한의 고환을 움켜쥐고 누릅니다.

 

 

 


   

치한이 앞에서 머리를 감싼경우 :

 

이때는 손으로 치한의 머리를 잡아 당깁니다. 그리고 반대손으로 치한의 목을 공격하거나 남자의 급소를 손날로 가격합니다.
   

 

 

 


 

관절꺽기 :

 

 

치한이 어깨에 손을 올려놓은 경우 양손으로 치한의 팔을 잡아 시계반대방향으로 빠르게 꺽어줍니다.
   



 

 

 

뒤에서 껴안을 때

 

 

치한이 비겁하게 뒤에서 공격해 오내요! 손까지 잡혀서 움직이지 못하구. 그렇다고 가만히 있을 우리가 아니죠. 먼저 불편한 하이힐은 벗어 던져 버려요. 그리구 치한의 양손을 꽉잡습니다. 엉덩이가 여자의 무기일 줄은 몰랐을 거예요. 엉덩이를 뒤로 잽싸게 빼는 거예요. 그러면 남자들이 가장 아파한다는 거기(^^)를 공격할 수 있다는 군요. 그리고 나서 치한이 움찔 할 때 하이힐 뒷굽으로 얼굴을 팍~ 눈을 때려주면 더 좋구요.

 

 

 

 

벤치 옆에 앉아,옆에서 어깨를 앉았을 때
 


 
벤치에서 쉬고 있는데 접근하는 남자! 그냥 접근만 하면 괜찮지만 괜히 친한척 한다? 치한 맞아요. 이럴땐 기회를 봐서 엄지손가락으로 눈을 찔러줍니다. 찌를 때는 과감하고 빠르게.


 

 

 

 

뒤에서 껴안을 때

 

 

치한이 다시 뒤에서 허리를 잡고 공격을 하네요! 당황하지 마시고, 그런데 이번에는 손이 자유롭군요! 그때는 팔꿈치로 돌면서 치한의 목부위를 가격하는 것이죠.

이번에는 치한이 목부위를 안았군요. 하지만 역시 손은 자유롭지요. 이럴때는 그림과 같이 주먹을 쥐고 남자들의 약점인 다리사이급소를 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