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Trade & Fair Trade (자유 무역 & 공정 무역)
사람도 동물도 절대 먹어서는 안 되는 음식 GMO :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
한국 GMO 농작물 수입 세계 2위
청양고추 종자권도 MONSANTO에게 빼앗기고 2012년부터 로열티를 10년 동안 8000억 원을 지불해야 하는 상태.
원문 출처: http://beforeitsnews.com/alternative/2013/06/gmo-feed-turns-pig-stomachs-to-mush-shocking-photos-reveal-severe-damage-caused-by-gm-soy-and-corn-2680972.html
Here is some more damning evidence on the horrific effects of eating GMO foods. In the photo below you can see a normal pig stomach on the top left. The other three, which are from pigs fed GMO corn and soy, are full of inflammation. What does this mean for you?
위의 사진 중 맨 위의 왼쪽 사진은 정상적인 사료를 먹고 자란 돼지의 위(stomach) 상태이고 나머지 3장의 사진은 GMO 사료를 먹고 자란 돼지의 위(stomach)의 상태인데 위에 염증이 생겨서 녹아 내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위의 사진은 염증으로 녹아내려져 있는 돼지의 위(stomach)이고 아래 사진은 정상적인 사료로 자란 돼지의 위(stomach)
원문 출처: http://news.bestmeal.info/news/pigs/
The genetically modified piglet glows in the dark as the result of jellyfish genes introduced into its cells at the University of Missouri. Photograph: Rex Features
미주리 대학의 연구 결과, 유전자 변형 돼지는 어둠 속에서 해파리 유전자처럼 세포내로 도입되는 결과를 나탸내었다.
GMO feed turns pig stomachs to mush
GMO 사료는 돼지의 위장(Stomachs)을 걸쭉한 죽으로 만들어 버린다.
원문 출처: http://www.naturalnews.com/040727_gmo_feed_severe_inflammation_pig_stomachs.html
GMO 사료의 결과.
원문 출처: http://oftheharvest.wordpress.com/2013/12/04/are-genetically-engineered-foods-leading-to-gluten-sensitivity/
가축 내장의 소화기능과 면역기능이 현저하게 다르게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Livestock veterinarians Dan Skow and Ronald Anders, both describe a sudden increase in gut bacteria imbalance in livestock that began when GMOs were introduced, and which persists to this day. And both have noted improvements in livestock health, including digestive and immune system health, when herds were switched to non-GMO feed.
가축 수의사 Dan Skow 와 Ronald Anders 의 연구 결과에선, GMO 사료를 먹고 자란 가축들의 내장에 장내 세균들이 불균형적으로 급격하게 증가한다고 지적하고 있다.
왼쪽의 정상적인 닭은 5주 반에 940그램, 오른쪽의 GMO 닭은 5주 반에 2,900그램.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닭이나 닭요리를 먹어 보면 알겠지만 닭 요리를 먹는 중에도 닭 뼈에 힘이 없어서 뼈가 힘없이 툭툭 부러지고 달걀에서는 비린내가 아주 심하게 난다.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는 닭의 크기는 엄청나게 커졌고 값은 일반 가정의 가계를 휘청거리게 만든다.
과일에서 과일 냄새가 없어진지 오래고 사과는 구입하여 칼로 반을 잘라보면 안이 썩어있거나 푸석푸석한 것이 거의 다고 하루나 이틀 만 지나도 썩어지고 푸석푸석해 진다.
닭 농장의 닭들이 힘이 없어서 걷지도 못하는 동영상. 정부 기관으로 협박을 받아서 두려움이 가득한 농장주의 얼굴 모습을 볼 수 있다. 많은 농장주들이 그동안 억울하게 겪은 일 그리고 진실을 알리려 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고 농장주들에게 협박으로 단가를 낮추어 농장주들의 가계 빚은 점점 늘어가고 있다는 한 농장주의 증언이다. (이것이 미국이다.)
그리고 전 세계의 소비자들은 절대 먹어서는 안 되는 음식을 비싼 값을 지불하고 구입하여 가족의 식탁에 올려 놓고 있는 것이다.
미국 정부 기관(?)은 농장주들을 협박하여 강제적으로 GMO 사료를 공급 하기 시작했고 농장주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협박과 억압이 두려워서 사람이 먹어서는 안 되는 가축들과 농작물을 생산해 내고 있다.
< 건강하고 정상적인 식품을 유통시키는 것은 불법이고 범죄자로 구속하는 미국 정부 >
자신의 농장을 가지고 직접 생산, 재배한 음식과 다른 지역의 Organic(자연식품) 농장주들이 서로 합십하여 정상적인 영업 허가를 받고 영업하는 영업 장소를 경찰들과 미국 FDA 특별 요원들이 급습하여 컴퓨터와 물건들을 전부 압수해 가고 업주를 체포해 가는 모습이다. 지켜보는 이웃의 시민들이 건강한 음식을 먹는 자유도 박탈당했다고 안타까워 하는 모습이다. (캘로포니아 베니스 비치 지역). 저 영업주와 농장주들은 농장을 빼앗기거나 아니면 협박으로 GMO를 생산하라고 강요당할 것이다.
Raw Food 이라 함은 글자 그대로 번역하면 원시적 음식 그러니까 아무 이물질이 추가되지 않은 자연 식품을 말한다(Natural Food 정상적인 식품).
이 소들은 도살되면 누구의 식탁에 오를 것인가...?
위의 생선은 18개월 된 GMO 생선이고 아래의 생선은 18개월 된 정상적인 생선.
새로 태어나는 신생아들이 정상적으로 태어날 것이라 누가 장담할 수 있겠나?
맥도날드 햄버거 안에는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까?
그리고 미국은 미국의 모든 농장주, 식품 생산업자, 가공업자...등등을 협박하여 Monsanto 라는 기관의 관리체제로 들어가게 만든다. 그리고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는 인간이 먹어서는 안 되는 단시일 내에 최대한 많은 양을 생산해 낼 수 있는 화학 유전자 조작 처리된 특수 씨앗들을 개발하여 종자권과 특허권을 스스로 부여하고 Monsanto의 관리 농장, 생산지에서 음식(GMO :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을 생산해내기 시작하고 그 음식과 종자들을 미 전국과 전세계 시장을 다 묶어서 유통시키기 시작한다.
GMO 농작물은 씨앗을 수입만 하여도 그 씨앗의 종자권 로얄티를 개별적으로 평생 지불해야 한다.
미국 행정부와 MONSANTO의 관계
'나는 과학자들의 실험물이 아니다'
'나의 자연산 우유를 훔치지 마라'
[성분 표기 상표에 GMO 표기를 거부하는 회사들.]
유럽 EU는 GMO 수입 문제에 이의 제기를 했었고 그 중 독일이 가장 강력하게 수입 금지 조치를 취했다. 스위스는 GM Food(GM 가공식품)과 GM Crops(GM 농작물)을 5년의 유예기간 공방 끝에 국가에서 완전히 수입을 차단 시켰고 러시아도 완전 차단 그리고 아일랜드, 영국, 프랑스, 이태리...등 아주 소수의 국가들이 부분적으로 차단을 시키고 있다.
한국과 일본이 GM Wheat(GM 밀)을 받아드렸다가 지금은 차단 정책을 내세웠지만 한국은 동물 사료 명분을 내세워 GM crops(GM 농작물)을 수입하고 있다.
원문출처: http://www.gmeducation.org/latest-news/p213343-non-gm-south-korea-finds-gmo-contamination.html
South Korea imports GM crops for animal feed and processing and so samples were collected from areas around major ports, factories livestock farms and road ways.
한국은 동물 사료 명분을 내세워 GM crops(GM 농작물)을 수입하고 있고 그 각각의 결과물들(Samples)은 항구, 농장, 가축농장, 도로 주변에서 수거하고 있다.
결국 GM 사료를 먹고 자란 동물들은 때가 되면 우리 국민들의 식탁에 올라가게 될 것이고 자라나는 아이들의 지능지수는 점점 저하될 것이고 성인병들은 점점 희귀성을 띄우며 서서히 그렇지만 어느 때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미국은 MONSANTO를 내세워 미국 정부의 영향력을 계속 향상시키려 하고 있다.
Chinese Army Bans All GMO Grains and Oil from Supply Stations
중국의 육군은 현재 공급처에서 제공하는 모든 GMO 곡물과 오일을 금지한다.
기사 출처: http://sustainablepulse.com/2014/05/14/chinese-army-bans-gmo-grains-oil-supply-stations/#.VJe23YMsA
GM Crops Bring Brazil Lower Yields and Higher Chemical Use
브라질에 수입 된 GM 농작물의 결과가 낮은 수확량의 수치가 나왔고 높은 화확물질이 발견되어 전부 불태우고 있는 모습.
기사 출처: http://sustainablepulse.com/2013/12/22/gm-crops-bring-brazil-lower-yields-higher-chemical-use-new-report/#.VJe8XIMsA
Haitian Farmers Commit to Burning Monsanto Hybrid Seeds
하이티 농민들은 MONSANTO에서 제공한 씨앗을 뿌린 농장들을 전부 불태우기로 결심.
기사 출처: https://foodfreedom.wordpress.com/2010/05/17/haitian-farmers-commit-to-burning-monsanto-hybrid-seeds/
GMO로 가득 채워질 각 가정의 식탁에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은 절대 보장할 수 없는 것이고
앞으로 태어날 신생아들의 모습이 이상한 모습으로 변화될 수 있음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 음식이 GMO 인지 알아야 하는 권리가 있습니다"
동영상 내용 >>>
우리가 생산하는 모든 생산품은 사람의 손에 의해서 만들어 진다....(생략)
북미자유무역협정(NAFTA)을 예로 들면 미국은 무역을 활성화하고 미국 국민들에게 새로운 직장을 마련해 준다는 명분을 내세웠다. 그리고 협정 체결 후 미국은 GMO 농작물을 멕시코에 헐값으로(Dumping) 내놓으며 시장을 장악하였고 멕시코의 농부와 농장주들은 다 거지 신세로 전락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멕시코 농부, 농장주, 생산자들이 다 일선에서 후퇴하자 미국은 GMO 상품 값을 올리기 시작했다. 미국의 북미자유무역협정은 권력을 이용한 다른 나라의 경제를 붕괴시키는 도구로 사용되었고 국제 무역, 경제의 가치와 기준을 모두 무너트리고 그들의 힘을 과시하는 제도였다. Free Trade와 Fair Trade는 억양이 비슷하다. 허지만 전혀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다. Fair Trade(공정무역)은 사람이 움직인다. 농부들의 손으로 모든 것이 생산되고 그들로 인해서 시장의 가격이 책정되고 그들로 인해서 공정한 경쟁력을 유지하게 된다. 그리고 1년 또는 2년 후의 생산성도 미리 예측하여 시장의 공정성을 항상 유지하게 된다. 또한 지역 발전과 봉사 그리고 의료 활동, 교욱 개선에도 더욱 더 힘을 쓰게 된다...(생략)
중앙아메리카(Central America)의 경제는 이미 붕괴되었다. 엘살바도르를 비롯한 몇 나라에서 화폐 페소(Pesos)가 붕괴되었고 뭐든지 US달러로 통용이 된다. 중앙아메리카에서 그나마 교육수준이 제일 높은 엘살바도르의 하루 노동자 임금이 하루 8시간 이상 일하고 일당이 4불~6불이다.
그리고 햄버거 하나에 5~6불이고 한 달 집세가 60불 정도고 모든 물가가 미국하고 똑같다. 중앙아메리카의 모든 자원의 유통망은 미국이 다 확보하고 있다. 커피, 바나나, 옥수수, 쌀...등의 모든 유통은 미국이 쥐고 있고 현지인들은 하루 일당만 받고 노동일만 하고 있다. (나의 지인 중 한 사람인 엘살바도르 사람의 증언)
2014년 5월에 홍콩은 AI(avian influenza 조류 독감) 이유로 한국의 가금류 제품을 전면 수입 거부하였고 유럽의 각 나라들도 조류 증세로 서로를 불신하며 무역을 반대하는 일들이 수 없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
뉴스에 보도는 안 되었지만 2014년 한 해에만 한국의 농장주들은 엄청난 피해를 보았다. 그리고 미국의 가금류 제품의(Poultry Product)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는 바로 한국이라는 공식적인 데이타가 나와 있다.
다행히 2014년 12월에 한국도 미국의 가금류 제품을 부분적으로(?) 수입 거부하였다.
원문 출처: http://kfgo.com/news/articles/2014/dec/21/south-korea-halts-us-poultry-imports-due-to-bird-flu-in-us/
Ppoultry and Poultry products : 가금류와 가금류 가공식품 (닭, 오리 등과 그의 가공식품들.)
부분적이여서는 안되고 전체 품목을 전면 차단 수입을 거부하여야 하고 서울에 있는 MONSANTO 사무실을 폐쇄시켜야 한다. 청렴한 한국 땅에 썩은 유전자 조작 식품들이 수입되어서 들어오니 우리의 땅과 깨끗한 환경이 감염되고 부패되어 가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홍콩의 한국 가금류 수입 차단의 원인이 무엇이겠는가? 미국 때문에 우리의 음식이 감염으로 썩어가고 국고가 손해보고 있는 거 아닌가? 그리고 캐나다, 영국 등은 미국의 정책을 항상 옹호하는 국가다. 더욱 더 세심한 관찰을 하여야 할 것이다.
한국 MONSANTO의 GM Soybean(GM 콩) 허가
기사출처: http://news.agropages.com/News/NewsDetail---7474.htm
(한국의 농부들이 농장과 천직을 잃어버리는 것은 하나도 아랑곳 하지 않고, 국민의 건강과 자라나는 새싹들의 건강과 장래는 외면한 채 자꾸 저들에게 휘말려 들어가며 청렴한 한국 땅에 질병과 바이러스를 돈 주고 사오는 행위를 하고 있다.)
부분적으로 MONSANTO GMO 를 차단시키고 있는 나라들.
http://www.organicconsumers.org/old_articles/gefood/countrieswithbans.php
아시아에서 태국과 필리핀이 부분적으로 차단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런데 미국의 부분적으로 차단하는 기록은 무엇일까? 미국에 순수 자연 식품(Organic Foods) 생산업자들이 있다. 그들의 손에서 만들어진 건강한 식품은 누구의 뱃속으로 들어가겠나. 이런 대량 학살 정책을 펼치고 족속들은 GMO을 먹지도 않고 만지지도 쳐다보지도 않을 거 아닌가.
왜 이런 인간의 생명을 위협하는 일들이 자주 일어난다고 생각하는가...? 그리고 감추어지고 있는가? GMO 수입 하나만으로 한국이 얼마나 손해를 보고 있는지 그 회계 원리와 경제 원리를 계산한 사람이 있는가? 그리고 경제가 나쁘다고 한탄하는가...?
빨간색은 GMO 가 다 들어가 있는 국가, 노란색은 법으로 금지하는 국가, 초록색은 GMO 가 없는 국가
(미국의 MONSANTO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있고 얼마나 많은 나라의 경제를 붕괴시키고 있는 것을 예측할 수 있다.)
세계의 경제는 Council on Foreign Relations이 오랜 세월 계획한 음모와 모략과 약탈과 붕괴의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Trilateral 이라는 곳을 통해서 꿀도 발라지고 달콤한 사탕과 초콜렛도 곁들여서 그럴듯하게 포장되어서 FTA 가 만들어 졌고 모든 국가들은 그 달콤한 사탕과 초콜렛을 받고 FTA(Free Trade Agreements)라는 우산 속으로 속이고, 속고, 속아 넘어가 주고...등의 목적으로 다 들어갔다.
GMO 수입 헐값 정책으로 정상적인 농부들이 줄줄이 파산을 겪으면서 생활고로 매 30분 마다 1명씩 자살 - 2011년 인도
GM 콩의 Roundup 농약 영향으로 생긴 출생 결함 - 아르헨티나
GM 콩의 영향을 받은 돼지 출생 결함 - 덴마크
MONSANTO의 GM COTTON(솜)으로 솜 생산 농장에서 피부가 썩어가는 농부 - 인도
한 담배 농장주가 MONSANTO 가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Roundup 이라는 농약을 사용했다가 생긴 혹 - 아르헨티나
(현재 지역 주민들 신생아 출생 결함 등의 이유로 MONSANTO를 고소한 상태.)
이런 결과가 언제 나타날지 그 누가 예측할 수 있겠나...?
절대적으로 MONSANTO 제품을 차단하여야 하고 계약에 의해서 그들이 독점 제공하는 종자권의 씨앗도 전부 차단하여야 한다.
'▒ 건강자료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로운 것을 매일 먹고 있다. (0) | 2016.06.01 |
---|---|
흡연자 62세쯤 되면 폐암 발병..80세 이상 고령 폐암환자 급증 (0) | 2016.05.31 |
담배 끊고 운동하면, 정말 암에 안 걸릴까? (0) | 2016.05.24 |
양파와 고구마 하루 1,000원으로 100세 회춘, 장수하는 비법 (0) | 2016.05.15 |
이가 아파 병원 갔더니.. 기막힌 칫솔의 정체 (0) | 2016.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