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방법론]
[설계 원칙과 기법]
[객체지향 SW 설계의 원칙] ① 개방-폐쇄 원칙 , ② 사례연구, 단일 책임 원칙 , ③ 인터페이스 분리의 원칙 , ④ 리스코프 치환 원칙
[설계 패턴 및 리팩토링]
[SDK 5.0, 6.0, 7.0 ...]
[아키텍처 패턴]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EA]
[예외 처리 및 로깅]
[이진 코드의 이해 및 조작 Bytecode Manipulation]
[자바 클래스로더]
[JVM and Garbage Collection]
[참조 모델]
[Collections]
[설계 지침 기본]에는 Design Patterns , Design Technique, 인터페이스 기반 프로그래밍(Interface-based Programming) and Core Java 등을 다룬 아티클과 예외 처리 관련 아티클을 모아 두었습니다.
'▒ 컴퓨터자료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천재가 되는 상식 (0) | 2007.06.01 |
---|---|
트랙백 (0) | 2007.06.01 |
MS 워드 단축키 모음 [완전판] (0) | 2007.06.01 |
포토샵 간단한 테크닉 모음 (0) | 2007.06.01 |
엑셀 문서작성을위한 단축키(hotkey)모음 (0) | 2007.06.01 |